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창원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소비촉진으로 코로나19 극복
작성자 정순우 작성일 2020.03.30

  창원상공회의소(회장 한철수)가 위축된 지역경제활동의 순환을 위하여 15천만원 규모의 창원사랑상품권을 구매해 회원기업에 배부한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매출감소와 생산차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기업을 격려함은 물론 얼어붙은 지역소비에 힘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다.

  경제활동의 시작은 소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위기의 해법 또한 기업과 민간의 소비촉진에서부터 찾아야 한다는 뜻을 대내외 알림과 동시에 실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소비촉진 운동을 펼치겠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이와 관련해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은 30일 임영갑 창원시외투기업협의회 회장, 이정남 창원시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과 함께 허성무 창원시장을 방문해 지역소비촉진을 위한 환담을 가지고 지역사랑상품권의 구매 취지를 전달했다.

  한편, 배부된 상품권은 창원지역 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은 창원시 홈페이지와 창원경제똑똑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원상의 회원기업은 창원상공회의소 신월동 사무소(성산구·의창구)와 마산지소(마산회원구·마산합포구), 진해지소(진해구)에서 소속 및 신분 확인 후 오는 41일부터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은 올해는 창원상공회의소가 창립 120주년을 맞아 준비해온 행사성 사업들을 줄이는 대신, 이를 지역 실물경제의 선순환에 활용하도록 했다.”고 말하며, “이번에 배포하는 창원지역사랑상품권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역 구성원 모두가 동참하는 소비촉진 활동의 신호탄이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전글, 다음글
창원상공회의소 미래경영아카데미
소비촉진으로 코로나19 극복
코로나19 관련 산업위기 대응 회의

창원상공회의소

우 51444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66 (신월동) 창원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changwon, All Right Reserved.